f 멜론 무제한 스트리밍을 100원에! 이제 멜론으로 갈아타자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멜론 무제한 스트리밍을 100원에! 이제 멜론으로 갈아타자

by Haley K 2020. 11. 18.
반응형

나는 이제까지 FLO어플을 이용했다.

내가 쓰는 요금제가 100곡을 무료로 듣게해주기도 했고

SK 멤버쉽으로 할인도 받고 있었기에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했다.


그런데 최근 요금제를 더 비싼 요금제로 올렸는데 

100곡 혜택이 사라졌다.

원래 더 비싼거 쓰면 혜택이 있어야하는거 아닌가..T T..?


어차피 통신사 할인이 있으니 그냥 쓰자하고 결제하려고 하는데

문득 다른 음악 어플이 궁금해졌다.


대학생 때 잠깐 멜론을 쓰고

벅스로 갈아탔다가 지금까지는 FLO를 사용했다.



그런데 멜론에서 파격 프로모션으로

2개월 100원에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한 이용권을 준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나는 모바일로 음악을 듣는편이라

오프라인 재생은 필요 없어 정상가 7,900원의

무제한 스트리밍 이용권을 구매했다.


두 이용권의 2개월 특가 가격이 같으니

오프라인 재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좋은 찬스가 되지 않을까



그러나 함정이 있다.

사실 함정이라고 하기도 좀 미안(?)하지만

이 이용권은 무조건 최소 3개월은 사용해야한다.


특가는 딱 2달만 제공되는 이용권이다.



그럼에도 지금 쓰고 있는 어플보다

저렴하니까 난 GO!



본인확인은 필수다.



나님 인증 완료





3개월부터는 정상가로 결제

결제일로부터 67일 이후에 해지 가능하다.


67일이 되기 전에 알람이 오는지는 모르겠지다.



VAT 포함 110원!
앞으로 12월, 1월에 결제될 금액이다 'ㅅ'



짠-


이용권 구매 완료!
사실 오랫동안 멜론을 이욯하지 않아서 이런 이용권 구매 혜택을 주는건지

아님 다 주는건지는 잘 모르겠다.


그치만 나한테는 좋은 기회라 멜론을 써보고

괜찮으면 아예 멜론으로 갈아타려고한다.



멜론 3일차 소감은

어플이 상당히 편하다는 것.


그리고 FLO는 차트가 없는데 멜론은 차트가 있다.


사실 FLO도 별 불만 없이 사용했었기에

멜론도 무난하게 이용하지 않을까싶다-


아무튼 3개월동안 잘 부탁해 멜론!

'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