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롯데백화점 수원점 MVG라운지 이용하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롯데백화점 수원점 MVG라운지 이용하기

by Haley K 2019. 1. 13.
반응형


오랜만에 오는 롯데백화점 수원점

아는 지인분이 MVG이용가능 대상자이기에 

운좋게 라운지에 들어갈 수 있었다.


동행자 2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MVG 라운지.



운영시간은

10:30 ~ 19:00 시간까지.

우리가 들어갔을 때 사람이 많지 않았다.


우리가 앉은 곳은 주차장뷰 :) 

사실 3명이 앉기에 가장 적당한 곳을 찾았다.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는데

우리가 카페갔을 때 마실 수 있는 음료는 대부분 있다고 보면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1잔에 라떼 2잔.

과자도 사람 수 에 맞게 주신다.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커피

탄맛이나 신맛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라운지커피는 맛있었다

참고로 1번 리필 가능하다





2명이 오면 딱 좋은 자리




우리가 들어갔을 때 사람이 많지 않아

빈자리를 몇 컷 담아보았다.



 커튼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피팅룸도 있어서 그날 구매한 옷을

다시 입어볼 수도 있다.



물, 휴지등이 있는곳

스타일러도 있는 것 같은데 사용해보지는 않았다.



다시 우리가 있었던 자리로 돌아가는길 :)







나오는 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리필했다.

앉아서 드시는 분들은 유리컵에 제공되지만

테이크아웃잔에 리필해달라고 요청하면 이렇게

들고 나갈 수 있게 해준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편하게 잠깐 쉬다 갈 수 있는 곳이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