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이마트 캔디 추천 롤리팝 아이스 츄잉캔디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이마트 캔디 추천 롤리팝 아이스 츄잉캔디

by Haley K 2019. 2. 14.
반응형


가끔 입이 심심하거나 간식이 먹고싶을때 젤리를 구입한다.

이마트에서 내가 주로 사는 젤리는

미니 구미 베어스


소포장으로 되어있어 한 두개씩 먹기 편하고

 약간 하리보와 비슷하게 생긴 젤리라 생각하면 된다.

 사실 그 젤리를 구매하려 간건데

 이 젤리가 입고가 매번 늦는건지 아님 인기가 많아

 재고량이 부족하게 느껴지는건지

 2번 방문하면 꼭 1번은 젤리가 없다ㅜㅜ 


요번에도 젤리가 없었지만 빈손으로 오기 싫어

 다른것들을 살펴보다 고른 주전부리



 "롤리팝 아이스 츄잉캔디"

 가격은 1,180원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내가 다 먹어본 아이스크림 맛의 캔디라

 수많은 주전부리들 중에 눈에 띄었다 :)


봉지를 오픈하면





수박바, 죠스바, 주물러, 스크류바 맛의 츄잉캔디가 소포장되어있다.


개인적으로 과자보단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데

위의 4가지 아이스크림은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들이라 맛이 나름 기대되었다.



알록달록

색도 이쁘다 :)





해당되는 맛과 캔디의 색은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던 사람들은

쉽게 맞출 수 있다 :-)


개인적으로 4가지의 맛 중에 

스크류맛의 츄잉캔디가 제일 맛있었다.


4가지모두 아이스크림 맛이 나긴 하지만

수박바가 제일 애매했고

스크류바가 제일 아이스크림에 가까운 맛이었다.


노브랜드 미니 구미 베어스를 대신해서 산

츄잉캔디.


저렴한 가격에 입이 심심할때

주전부리로 하나씩 까먹으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