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물왕리 맛집 추천 진짬뽕 4대천왕
본문 바로가기
맛집

물왕리 맛집 추천 진짬뽕 4대천왕

by Haley K 2019. 3. 1.
반응형


물왕리 주변에는 맛집이 여러개 분포해있다.

만두전골집에서 부터 한정식집 등등

시간대만 잘 맞춰가면 많이 기다리지 않고 식사할 수 있다.


요근래 방문했던 맛집들 중 지인이 강력하게 추천한 맛집이있는데

바로 물왕리 주변에 위치한

진짬뽕이다.


우리가 갔을때는 주차장에 그다지 차가 많이 주차되어 있지 않아서

빈자리에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다.

주차장이 그다지 넓다고 할 순 없었다.



주차장 바로 옆에 있는 안내표시

화살표를 따라 걸어 들어가면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 시간은 5시정도

저녁으로는 이른시간이고 점심으로는 늦은시간이었다.

 

4대천왕에도 나온집이라 인기가 많다기에

일부로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는데

애매한 시간치고는 사람이 많은편이었다.

 

그래도 기다리지는 않고 바로 자리에 착석할 수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짜장면1 짬뽕1 눈꽃탕수육 소 1


사실 나는 짬뽕보단 짜장면을 더 좋아해서

짜장면을 주문해봤다.

물론 가게이름이 진짬뽕이여서 짬뽕이 더 맛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했다 :)


여기는 주문하고 음식이 굉장히 빨리나와

그 점이 정말 맘에들었다.



또 하나 좋았던 점!

단무지와 양파가 각 자리마다 놓여져있기에

단무지가 필요할 때 굳이 직원분을 부를 필요가 없다 :)


편리하게 각자 먹을만큼 덜어서 먹으면 된다.



내가 주문한 짜장면





친구가 주문한 짬뽕


두 음식다 먹기좋게 정말 빠른시간안에 나온다.




그리고 곧이어 나온 눈꽃탕수육 :-)


미니사이즈도 있는데 모자라는 것 보단 

남으면 포장도 해주신다기에 소자를 주문했다.


결론은 둘다 만족스런 식사를 했다.

짬뽕도 깔끔한 국물맛에 해물이 들어가있어서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었고 그다지 맵지 않아

매운걸 잘 못먹는 내 친구도 한 그릇 뚝딱 비웠다


짬뽕보다 짜장면을 더 선호하는 나 조차도

이 집은 짬뽕이 더 맛있을 정도로

짬뽕 맛집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다 :)


물왕리 주변에 오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을 듯한 맛집이다.


반응형

댓글